세상의 행복은 음식으로 부터/오늘뭐먹지?

의정부 매운닭발집 보고 또 보고

abst 2014. 2. 17. 14:15
반응형


갑자기 매운닭발이 생각나 의정부에 유명한 보고또보고를 찾아 갔습니다.

닭발이 나오자 마자 바로 집어 먹어서 저기서 2개가 더 있어야 하는데 ㅎㅎ 하나 물고나서 사진을 찍어 버렸내요 ㅎㅎ




처음에는 너무 적어서 이게 뭐야 누구 코에 붙이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매워서 나중에 이거 다 먹을수 있을려나??

라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ㅋㅋㅋ


뼈닭발 매운맛으로 세트 시켜서 계란찜과 닭발 이렇게 15,000입니다. 눈물나고 땀나고 매운맛 지대로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매운거 못참고 결국은 음료수를 구입해 버렸습니다. 이거 안먹고는 못버틸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이거 먹을때쯤 닭발이 식으니까 매운맛이 약해져서 그다음은 수월하게 식사 하였습니다. ㅎ


닭발 다 먹고 주먹밥도 하나 시켜 마무리 하였습니다. 아주 맛있게 잘먹었어요 매운거 생각나면 또 가고 싶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