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행복은 음식으로 부터/오늘뭐먹지?

성신여대 고기뷔페 맘모스

abst 2014. 2. 7. 12:33
반응형


오랫만에 고기를 무지하게 많이 먹고 싶어서 고기뷔페를 찾아서 가게 되었습니다. 성신여대 칠성포차 위에 있는 맘모스 바로 옆에 셀빠와 붙어 있더라구요 고기뷔페 옆에 고기뷔페 ㅎㅎㅎ


구이판 입니다. 철판이고 구이판은 전기로 가열됩니다. 고기 가지러 가기전에 열선 올려 놓고 가세요 전기다보니 가스나 숯불보다는 열올라오는것이 조금 약하더라구요 

셀러드 바입니다. 양파, 상추, 고추, 부추, 마늘 의 야체가 있고 사이드 메뉴로 다꼬야끼, 만두, 떡볶이, 탕수육, 치즈스틱 등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들은 고기 익기전에 잠시 배를 달래는 정도가 좋을거 같더라구요 맛없진 않은데 그렇다고 그렇게 손이 가는 음식은 아니였던거 같습니다.


그린고 신기한게 라면먹고 후식으로 먹으라고 있는것인지 라면이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너무 많이 먹어서 라면은 건들지도 못했지만 라면 좋아하는 사람은 소주 안주로 좋겠더군요 ㅎㅎ


과일 셀러드 입니다. 리치와 오렌지 칵테일 후르츠 등이 있습니다. 리치의 경우 냉동되어 있던게 나오나봐여 처음에 엄청 서리가 껴서 나오길래 불판에 잠깐 얹어 녹여 먹었습니다. ㅋㅋㅋ



대망의 고기들 입니다. 돼지고기도 있고 소고기도 있고 처음에 많이 집어 먹어서 그런지 이것저것 다 맛보지는 못했지만 대창, 소불고기, 등심 ,육회 정도가 맛있었습니다. 나머지는 고기 부페는 어쩔수 없이 큰기대는 하면 안된다는걸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고기 원산지와 마감신다고 찍어왔어요 참고 하세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