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노트/Air for Android

간단한 복불복 게임 (이미지 삽입전)

abst 2012. 8. 16. 14:32
반응형

문득 옆에 있는사람하고 아이스크림 내기를 하고 싶었다

뭐가 있을까 생각해 보니까 사다리 타기가 생각났는데 너무 식상하고 다른무언가 있으면 좋을까 하다가 경마가 번쩍 떠올랐다 ㅎㅎ

사람들끼리 이름을 넣어서 내기용 복불복으로 사용해도 되고 점심에 뭐먹을지 고민이라면 여기에 넣고 돌려 보는것도 좋은 방법일거 같다 ㅋㅋ

먼저 동그라미 부분의 버튼으로 사람수를 설정한다 2~8명 까지

그리고 각기수의 이름을 입력해주면된다 귀챤으면 자기번호만 외우고 있어도 상관음슴.

시작 버튼을 누르면 말발굽 소리와 함께 말이 달린다 속도는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나지만 랜덤이다 ㅋ Math.random()*speed 이런형식으로 해놔서 speed값은 늘어나지만 랜덤값 잘안떨어지면 0이 나올수도 있다 



화면끝까지 모든말이 달려나가면 순위를 집계한다


난 오늘 점심은 김밥으로 정했다 ㅋㅋㅋㅋ




Horse.apk

요파일 다운받으셔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