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슈/제품리뷰

삼성 프리미엄 카드 혜택 1 공항편

abst 2018. 4. 24. 19:51
반응형

친구들과 태국으로 짧은 일정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올 기회사 생겼습니다.

소유한 카드중에 삼성프리미엄 카드가 하나 있는데 THE1의 혜택중에 공항에서 누릴수 있는 것들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차로 이동을 하신다고 하면 발렛파킹을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공항으로 들어가면 단기 주차장 쪽으로 이동을 하는데 표지판에 주차 대행이라는 길로 이동을 합니다.



주차장 으로 가면 일반 고객과 주차대행 접수장이 나옵니다. 오른쪽은 일반 단기 주차 왼쪽은 주차대행차량만 들어갑니다.



한가한 도로를 표지판을 따라 이동을 하게되면



저멀리 주황색 옷을 입은 주차대행 인원들이 보이네요



길가에 주차를 하고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짐을 모두 꺼내고 나면 



차량인도증을 줍니다. 차량을 찾는 곳은 2가지가 있는거 같은데 저의 경우는 A카운터로 오라고 표시해 주었습니다.



차를 받을때는 입국장 3번출ㄱ로 나오면 주차대행 차량인도장이 바로 보입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지하 3층으로 가면 바로 카운터가 나와 차를 받을수 있습니다.

주차요금은 신분증과 카드를 제출하면 무료로 정산 되었다고 알려주십니다.


다음은 출국장 신세계면세점에서 15%할인이 됩니다.



출국장 들어가자마자 바로 신세계면세점이 있내요 저는 10시넘어서 체크인을 해서 전체이용은 불가하고

썬글라스와 귀금속만 이용이 가능했어요 ㅠㅠ



바로 카드만 보고 할인을 해주는 것은 아니고 카드를 가지고 카운터로 가면 멤버쉽 가입을 합니다.

가입을 하고 나면 멤버쉽 카드를 주는데 프리미엄 카드와 멤버쉽 카드 두장을 주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191불 짜리를 29불 할인 받아 162불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출발전에 라운지에서 휴식이 가능한데 신세계면세점 에서 보면 위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짜잔~~!!! 10시 이후에 들어가니 닫혀 있습니다. 이용을 할수가 엄써요.. ㅠ 다음날 아침 7시에 문을 연답니다.

어떤음식과 어떤 휴식이 제공이 될지 기대를 하고 갔는데 늦은 체크인 시간으로 인해 이요을 할수 없내요.

혹여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일찍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말고도 우리카드, 신한카드, 농협카드, 비자카드, JCB, 현대카드, 롯데카드, 마스터카드, 유니온페이, 국민카드 등

엄청 많은 카드사들이 공동으로 운영하는것 같내요 프리미엄 카드를 가진 분들은 모두 이용이 가능한곳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출국장에서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고 했는데 늦은시간이라 다 닫혀 있고 스타벅스만 열려있었는데

스타벅스는 제휴지점이 아니라서 커피는 못먹고 출국 했습니다..




삼성 프리미엄 카드  THE 1 공항에서의 혜택을 정리해 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