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코드를 블로그나 웹에 올릴때 단순한 텍스트 모양의 형태가 아닌 색이 들어가고 들여 쓰기도 잘되어 있는
이쁜 모양으로 넣고 싶을때 사용할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 드리려 합니다.
아래와 같이 뜨면 소스 코드를 붙여 넣기 하고 Highlight버튼을 눌러 줍니다.
var pointArr:Array;
var mcArr:Array;
var timer:Timer = new Timer(1000,1);
var depthArr:Array = [6,4,2,1,3,5];
var pointNum:int = 0;
var tweenFunction:Function = Strong.easeOut
savePoint(6);
function savePoint(n:int):void
{
pointArr = new Array;
mcArr = new Array;
var mc:MovieClip;
for(var i:int = 0 ; i < n ; i++)
{
var arr:Array = new Array;
mc = this["btn_" + i];
arr.push(mc.width);
arr.push(mc.height);
arr.push(mc.x);
arr.push(mc.y);
arr.push(mc.alpha);
pointArr.push(arr);
mcArr.push(mc);
}
timer.start();
timer.addEventListener(TimerEvent.TIMER_COMPLETE,timerCompHdl);
}
function timerCompHdl(e:TimerEvent):void
{
pointNum++;
timer.start();
var mc:MovieClip;
for(var i:int = 0 ; i < pointArr.length ; i++)
{
mc = mcArr[i];
var mcNum:int = (i + pointNum) % pointArr.length;
var tween:Tween = new Tween(mc,"width",tweenFunction,mc.width,pointArr[mcNum][0],1,true);
var tween1:Tween = new Tween(mc,"height",tweenFunction,mc.height,pointArr[mcNum][1],1,true);
var tween2:Tween = new Tween(mc,"x",tweenFunction,mc.x,pointArr[mcNum][2],1,true);
var tween3:Tween = new Tween(mc,"y",tweenFunction,mc.y,pointArr[mcNum][3],1,true);
var tween4:Tween = new Tween(mc,"alpha",tweenFunction,mc.alpha,pointArr[mcNum][4],1,true);
this.setChildIndex(mc,this.numChildren - depthArr[mcNum]);
}
}
이런 이쁘지도 않고 가독성도 떨어지는 소스 코드가
이렇게 이쁘게 변했습니다. ㅎㅎㅎㅎ
var pointArr:Array; var mcArr:Array; var timer:Timer = new Timer(1000,1); var depthArr:Array = [6,4,2,1,3,5]; var pointNum:int = 0; var tweenFunction:Function = Strong.easeOut savePoint(6); function savePoint(n:int):void { pointArr = new Array; mcArr = new Array; var mc:MovieClip; for(var i:int = 0 ; i < n ; i++) { var arr:Array = new Array; mc = this["btn_" + i]; arr.push(mc.width); arr.push(mc.height); arr.push(mc.x); arr.push(mc.y); arr.push(mc.alpha); pointArr.push(arr); mcArr.push(mc); } timer.start(); timer.addEventListener(TimerEvent.TIMER_COMPLETE,timerCompHdl); } function timerCompHdl(e:TimerEvent):void { pointNum++; timer.start(); var mc:MovieClip; for(var i:int = 0 ; i < pointArr.length ; i++) { mc = mcArr[i]; var mcNum:int = (i + pointNum) % pointArr.length; var tween:Tween = new Tween(mc,"width",tweenFunction,mc.width,pointArr[mcNum][0],1,true); var tween1:Tween = new Tween(mc,"height",tweenFunction,mc.height,pointArr[mcNum][1],1,true); var tween2:Tween = new Tween(mc,"x",tweenFunction,mc.x,pointArr[mcNum][2],1,true); var tween3:Tween = new Tween(mc,"y",tweenFunction,mc.y,pointArr[mcNum][3],1,true); var tween4:Tween = new Tween(mc,"alpha",tweenFunction,mc.alpha,pointArr[mcNum][4],1,true); this.setChildIndex(mc,this.numChildren - depthArr[mcNum]); } }
'자료실 > IT자료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eam_api.dll 오류 해결 방법 (0) | 2015.11.07 |
---|---|
길다란 링크주소 짧게 만들어 보자 (1) | 2014.08.13 |
다음 View 트랙백 주소 (0) | 2014.02.07 |
도트 3D (0) | 2014.02.04 |
2013년 신박한 사이트 best of best 7 (0) | 2013.12.23 |